티스토리 뷰

생각 B

내가 싫어 하는 몇가지 것들

쿠니미 2006. 9. 13. 13:30
내가 싫어하는 몇가지 것들...

1. 감기기운이 있는날 아침의 매캐한 담배냄새...

감기와 많이 친한 나의 경우 환절기때 마다 찾아오는 오랜 친구를 언제나 반갑게 맞이하는 편이다.
그런데 아무래도 감기랑 친구하는 날에는 여러가지로 귀찮고 성가신 편이라 여러가지가 특히 짜증나지만
아침 사무실에 스멀스멀 스며드는 담배냄새는 정말 싫다.
빌딩내에서 담배를 필수없는건 당연지사 하지만 그런건 나하곤 상관없다라고 생각하거나 아님 이것만이
내가 사장한테 개길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떳떳이 사무실에서 피워대는 높으신 양반.....
사장님 옆방에서 한번 피워보시라고 간곡히 권하고 싶다..쓰댕...감기기운이 있는날 아침의 스멀스멀 밀려드는 매캐한 담배냄새는 싫다
2. 아아 지겹다~~!! 회의

그누가 회의가 많은 회사는 망한다고 했던가?...
스타일의 차이라고 이해하고 싶다.
참석해서 열심히 경청하고 토론해 보고도 싶었다.
하지만 평균 러닝타임 2시간의 회의를 시도때도없이 하는것 ..이건 아니잖아~~이건 아니잖아~~
주제만 짧게 ...결론만 도출할수는 없겠니?
브레인 스토밍은 넘싫다...


3. 고마해라 마이 봤다 아이가~

얼토당토 않은 설정의 모인기 주말극 무려 30회를 연장한단다..
딸들의 이름부터 이상한..미칠..설칠..땡칠...-.-;; 대략 난감하다.
거의 똑같은 구조에 사람들만 바꿔가는 주말연속극들...
좋아라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짜증난다.
그래서 일일연속극,주말연속극은 회피한다.
덕분에 우리 색시도 덩달아 못본다.아무리 시청률좋아도 30회연장이 머니?

4. 딴나라당과 조선일보

씨바 말할것도 없다..세상에서 얼릉 사라져 줬으면 하는것들..
그래도 얘들이 오늘은 무슨헛소리를 지껄이나 들어보다 보면
중독된다..묘한 중독감이...쿨럭~~




 

'생각 B'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가 공무원을 복지부동의 전형이라고 했나?  (4) 2008.01.02
노무현 대통령 민주평통자문회의 전문  (0) 2006.12.22
체감 온도  (0) 2006.12.19
최소한의 전화예절  (0) 2006.11.28
추석선물이라  (0) 2006.09.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