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려라 민우]


어제 퇴근 무렵 색시에게서 수상한 문자 하나가 왔다.
" 나 병원 사람들이랑 7월말까지 5 kg 감량 하기로 약속 했어 "

음 그런 괜한 약속을 왜 한것일까?.
애낳고 나서 열심히 살을 빼자는 굳은 결심으로 마련한 러닝머신은 거의 모든 러닝머신의 마지막 임무가 그러하듯이 역시나 이불빨래 같은 커다란 빨래감을 너는 건조대로 변신한지 오래고 과거 6개월치 미리 끊었던 동네 헬스장도 몇번 못가고 끊기도 했었건만...

그래도 이번엔 아침근무가 아닌 시간에는 아침에 1시간 조깅을 하겠다는 구체적인 계획까지 세우며 살빼는 운동에 순순히 협조하라는 엄포까지 놓는다(근데 왜 하필 그런 결심을 주말에서 세운거야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기운 쌩쌩 민우]

우리집 자명종인 민우의 모닝콜에 놀랍게도 순순히 반응한 색시는 진짜로 아침 운동을 실행에 옮겼다.덕분에 나도 군제대후 처음으로 아침운동이란걸 해보게 되었다.

물론 쉬는날 더쉬고 싶은 나는 민우를 살짝 꾀어서 집에 같이 있으려 했건만 아침운동이 뭔지도 모르고 아침부터 바깥에 놀러나가는 생각에 들뜬 민우를 어찌할수는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때까진 쌩쌩하지]

몇년전 부터 시작된 하천 정비와 조깅트랙 설치사업은 이제 거의 대부분 마무리 되어 이 조깅 트랙만 따라가면 안양에 있는 어떤 하천이든지 갈수 있도록 연결이 되었다.

그래서 인지 비교적 이른 시간이 었는데도 안양예술 공원쪽으로 연결된 조깅트랙엔 꽤많은 사람들이 벌써 나와서 운동을 하고 있었다.역시 아침시간이라서 인지 우리처럼 가족단위로 산책이나 조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런 운동에 대한 필요성과 효과를 느끼면서도 막상 아침일찍 운동을 매일 매일 하겠다라고 마음먹는 일은 정말 어려울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즈를 취하는 민우 슬슬 이상한 낌새가]

한두번씩 아침에 몇번 더하면 그냥 습관화 될수 있을것 같기도 하긴 한데 일단 난 오늘의 체험행사(?)로만 만족 하고 싶다.아직은 아침의 운동으로 얻어지는 상쾌함 보단 1시간동안의 침대위 뒤적거림이 더 행복하기 때문이다(ㅋㅋㅋ 이런 게으름이란...)

색시야 화이팅...........

지켜보겠어..........ㅋㅋㅋㅋㅋ........저울 항시 대기.......하지만 밥은 줘야 한다.

ps.그리고 초반 엄마 ,아빠가 못따라 올만큼 신나서 조깅 트랙을 이리 저리 전력으로 뛰면서 빨리와 이러던 민우는
결국
.
.
.
.
.
.
.
.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시 운동 거하게 하신다]

이렇게 되었다.쯥 첨부터 대략 예상은 했지만 덕분에 아침부터 울 색시 운동 진짜 거하게 하셨다.

댓글